블로그 이미지
Xeon의 세상 Xeoness

카테고리

Xeon World (23)
Diary (1)
Tuning (0)
Project (0)
Scrap (0)
Media (0)
L ♡ L (0)
일상생활 (4)
Web Programming (14)
IT 강국? 노가다 강국 (4)
Linux (0)
아리아리 동동~ (0)
Total
Today
Yesterday

불쌍한 동동이... 아빠한테 핸드폰 달라고 달려오다 넘어져서 책상 모서리에 꽁했다 ㅠㅜ)

 

이마가 살짝 5mm 정도 패였다 TT_TT)

 

흉터 안남게 약을 알아봤다.

 

 

시카케어 (Cica-Care)

Cica-Care*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www.cica-care.co.kr 에 있습니다.

Cica-Care(시카케어)는 FDA 승인을 받았으며 특허받은 기술로 만들어진 부착형 흉터치료용 젤 시트(Adhesive Gel Sheets for Scar Treatment) 입니다.

제품 특성

  • 혁신적인 자가 접착력과 신체적응력
  • 재사용 가능
  • 비 점착성의 outer silicone membrane

제품 장점

Visible scart trentment effect (시각적인 흉터개선 효과)
Cica-Care(시카케어)는 수많은 임상실험을 통해서 붉거나 검게 솟아오른 흉터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하며, 색을 완화시켜주는 흉터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생긴 흉터 뿐아니라 오래된 흉터에도 90% 이상 성공률이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Easy to use (편리한 사용방법)
자체 부착력이 있는 Cica-Care(시카케어)는 부드럽고, 신체적응력이 뛰어나 부착하기 쉽습니다. 흉터 크기에 맞게 잘라서 붙이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하루 24시간 내내 부착할 수 있습니다.

Self-adhesive (자가 부착력)
Cica-Care (시카케어)의 피부접촉면은 자체접착력이 있는 반면 실리콘의 바깥면은 비 점착성의 silicone membrane 처리로 옷이나 외부 물질에 달라 붙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흉터부위가 아주 작거나 얇은 줄처럼 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고정을 위한 별도의 밴디지나 테이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Durability (뛰어난 내구성)
시카케어는 한면에 막을 입히는 membrane 처리와 실리콘의 조화로 다른 실리콘 젤에 비해 내구성이 강하여 쉽게 망가지지 않고 오래동안(약 2-3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formable (혁신적인 신체적응력)
Cica-Care (시카케어)는 매우 유연한 실리콘 젤 시트로 자체 접착력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손가락 관절부위등의 부착이 힘든 부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usable (재사용 가능)
한 조각의 Cica-Care (시카케어)는 쉽게 새척하고 재사용 할 수 있으며 사용 후 2-3주가 지나면 새로운 조각으로 교체 해주면 됩니다.

Cost effectiveness (경제적인 치료법)
Cica-Care (시카케어는) 내구성이 강하고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잘라낸 한 조각을 2-3주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적응증

Cica-Care(시카케어)는 다음과 같은 곳에 적용할 경우 효과가 있습니다.

  • 새로 생긴 하이퍼트로픽성 흉터(비후성 반흔)나 켈로이드성 흉터, 오래된 흉터의 치료
  • 수술/화상/외상 등으로 인한 하이퍼트로픽성 흉터 및 켈로이드성 흉터의 예방

반적응증/ 주의사항

Cica-Care (시카케어)는 연고등의 다른 의약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효과를 반감 시킬수 있으며 아토피 피부염등 피부트러블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상처가 아물지 않았거나 감염된 경우, 여드름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사용을 금합니다.

시카케어를 사용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흉터크기에 거의 맞도록 사용하여 흉터가 아닌 피부에 지나치게 많이 부착되지 않도록 하며 정상적으로 아문 하얗고 평평한 흉터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연고나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실리콘이 흉터에 밀착되는 것을 방해하므로 병행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일 시카케어 사용중 피부 발진이나 가려움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경우 시카케어의 사용시간은 12시간 미만으로 줄여볼거나 잠시 쉬었다가 피부상태가 정상적으로 돌아온 후 다시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사용을 중단해도 피부상태가 호전 되지 않을 경우에는 전문가를 통한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만약 외과적 수술 후 시카케어를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봉합사를 제거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Product Availability

Code
Size
Q'ty /Carton
66250705
12cm x 6 cm
1 개
66250707
12cm x 15cm
1 개

사용법

Step 1:
사용전 후 손을 깨끗이 씻는다.
자극이 적은 비누와 미지근한 물로 흉터와 주변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아 준 후 말린다.
플라스틱 제품 tray에서 시카케어를 꺼낸다.










Step 2:
흉터크기 보다 약간 크게 시카케어를 자릅니다.
시카케어 로고가 인쇄된 플라스틱 종이를 제거합니다.












Step 3:
종이를 떼어낸 접착면을자연스럽게 당기거나 늘리지 않고 붙입니다. 필요할 경우 고정을 위해 자극이 적은 종이 반창고를 사용합니다.
처음 2틀은 하루에 4시간 정도 사용하고
그 다음 2일은 하루에 8시간 정도 사용한 후
이후 매일 2시간씩 늘려가며 사용하고 피부에 잘 적응이 되면 하루 최소 12시간 씩 부착하도록 합니다.
만일 피부가 적응할 수 있다면 24시간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Step 4:
시카케어와 흉터 및 주변피부는 자극이 적은 비누와 미지근한 물로 하루에 최소한 1회는 반드시 세척합니다.
세척 후 공기중에 1-2분 두어 말립니다.


Step 5:
시카케어의 접착력이 떨어지고 세척이 힘들어지면 교체해야 하는데 보통 2-3주 정도의 간격이 적당합니다. 2년 미만의 흉터의 치료나 새로생길 흉터의 예방을 위해서는 약 2-4개월 정도의 치료기간을 두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안녕하세요 흉터 때문에 고민이시죠. 제가 알고 있는 흉터 치료제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스카리드겔(메더마)의 성분은 양파추출물, 알란토인, 잔탄검, 기타(보습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장점은 빠른 흡수력, 부드러운 점성, 향기, 우수한 효과등 이며 가격은 10g 20000원정도함. 거의 병원에서 판매함. 약리작용,수화작용으로 흉터 제거.


콘트라투벡스의 성분 양파추출물, 알란토인, 헤파린 이며 특장점은 높은 인지도, 우수한 효과 가격은 10g 22000원정도 이며 콘트라투벡스 특허권이 끝난 관계로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스카벡스, 벤트락스겔등은 콘트라 투벡스 카피라고합니다. 그러나 이 두제품의 장점은 낮은 가격이죠.특장점역시 콘트라투벡스랑 같다고 보면 될 것입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약국에서만 구입가능(유일한 의약품: 헤파린 성분때문에)

약리작용,수화작용으로 흉터 제거


시카케어. 실리콘중합체가 주성분이며 유일한 부착형 겔 시트 방식 특장점은 높은 인지도, 우수한 효과등이고 단점은 사용하기가 불편하다, 얼굴에 적용하기 힘들다. 12*10(cm) 가 120000원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화작용으로 흉터 제거


켈로코트,스카이지겔등은 실리콘 중합체로 만들어진 겔 방식의 흉터 치료제 입니다.

10g38000원 정도 이며 마르는 시간이 12~15분정도로 잘 마르지 않는게 단점입니다.

수화작용으로 흉터 제거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스포드~♡  (0) 2008.08.13
믿을 수가 없다.  (0) 2008.08.13
T Story  (0) 2007.08.20
Posted by Xeoness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